그리고 아무리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하기 불편하면 또 손이 나빠지잖아요.풋 스틱이기 때문에 손에 묻히지 않고 쭉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이티 실크 아로마 풋스틱인데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라서 괜찮을까 아무래도 좀 걱정이 됐는데요.홈쇼핑에서 방영되기도 해서 가성비로 이미 입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앞서 말씀드렸듯이!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체크하는 편인데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나 리뷰를 찾아보니 성분도 착하고 평판이 좋더라구요. 발의 각질로 거친 발이 있으면 주목해도 좋아요.각질제거기나 풋파일 같은 거 써봐도 효과가 그때뿐이라는 거 아시죠? 흐흐흐
아무래도 발바닥은 각질도 두껍고 딱딱하기 때문에 고보습 영양이 필요한데 고체 타입인데 피부에 닿자마자 피부에 딱 붙는데 영양감이 엄청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발에 고보습 제품을 바르면 그 후에는 바닥을 걷는 게 힘들잖아요.그때 풋커버 착용하시면 착용한 채 걷는 것도 편하시더라구요!
풋케어를 하고 싶어도 걷기 힘들기 때문에 평소에는 잘못하다가 잠들기 전에 바르면 누워서 바로 이불에 닦아버리는 기분이었는데 이렇게 풋커버를 사용하면 내가 바른 보습제가 완전히 발에 흡수되는 느낌이랄까!
뚜껑을 열고 안쪽 캡을 제거한 후 아랫부분을 돌리면 립크림처럼 위로 살짝 올라옵니다.
그럼 싹 바르면 끝이에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적용시험완료!
안전성 테스트 완료!
3회 사용 후 각질 개선률 58%,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화장품 성분을 꼭 체크하시는 분들께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드리고 싶은 겨울 발바닥 굳은살 제거를 위한 애정 아이템!
이리윤과 비단발 발 발 스틱입니다.
윤이는 바디로션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발각질 제거에는 비단풋 전용 제품이 확실히 좋습니다.
특히 보습관리는 하루 이틀에 끝낼 것이 아니라 평생 주기적으로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극적이어야 하고 성능도 만족해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두 제품은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자극도 없이 만족해주는 제품입니다!
소정의 원고료를 지불받았는데, 저의 솔직한 소감입니다.
일리윤 제품은 무향료로 바르기 쉬워서 비글같은 아들들 몸에 쏙 바르는 것도 좋고~ 끈적거리지 않아 자주 사용하기 정말 좋아서..한 번 써본 건 재구매할 일이 별로 없는 제가 거의 5년째~ 셀 수 없이 많은 재구매를 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제가 발바닥의 문어를 제거하려고 억지로 발을 떼거나 갈아서 그러는데 그러면 자극이 되거나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거든요.그렇다고 너무 끈적이고 무거운 텍스처의 풋크림을 손으로 바르면 ㅎㅎ 미끌미끌 흡수가 안되서 손에 달라붙는 느낌도 싫고 아무리 발이 건조해도 못쓰게 되더라고요 ㅎㅎ 근데 이 제품은 정말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며칠만에 발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라서 추천해 드릴 수 없어요. 흐흐흐그래서 겨울을 맞이하는 저의 바디케어를 위한 최애 제품을 2개 가져왔습니다.
~바로 이류윤과 실크 발스틱입니다.
역시 이류윤은 로션이고 실크 다리는 다리 각질 문어 전용 부밤이라 성격이 좀 달라요.그리고 굉장히 건조한 가을겨울이 되면 다리 굳은살이나 발뒤꿈치 각질이 더 들어가서 일어납니다.
발바닥의 문어를 제거하기 위한 비법을 하나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사랑하는 브랜드라 이리윤에서 고보습 풋케어 제품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 발뒤꿈치나 발각질 제거에 특화된 라인은 찾을 수 없습니다.
아틀로션이나 크림은 물론 좋아하지만 제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점점 건조해져서 일반적인 바디로션이나 크림으로는 해결이 안 돼요.그래서 가져온 풋케어 전용 제품입니다.
흐흐흐안녕하세요 뷰스타 주니비니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조한 피부인 저는 피부 보습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평소 몸 관리는 조금 적게 해도 가을겨울만큼은 신경써야 해요.특히 발바닥 낙지잡이는 겨울에는 필수적인 게 너무 건조해서 피부가 갈라지고 특히 발바닥은 아프거든요. (´;ω;`)매끄러운 발관리를 위한 팁을 소개하자면!
평소 데일리케어를 위해서는 발을 씻고 발스틱을 부드럽게 문질러 바르시면 되는데요.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혹은 발이 너무 건조해서 굳은살이 많이 올라오면 발을 깨끗이 닦고 나서 발스틱을 두껍게 5번 정도 레이어드해서 바르고 이 풋커버를 1시간 정도 착용하시면 됩니다.
협찬으로 들어온 제품이긴 한데 사실 제가 발 제품을 받기가 민망해서 고민했는데요. 실크 발스틱 리얼 리뷰를 보면 흥미가 생겨서 저도 꼭 써보고 싶어서 데려온 아이이기도 해요!
안그래도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좀 더 강력한 풋케어 제품이 필요했는데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도 발뒤꿈치 각질 때문에 스타킹이 나오고 가려워서 가끔 보고 싶지 않을 때가 있거든요.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크림은 둘째 신생아 때 피부 때문에 고생했을 때 저에게 구원 아이템으로 다가온 고마운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커지는 동안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해요!
특히 아이 엄마들은 화장품을 발라도 그게 아이에게 닿을 것 같아서 성분도 꼼꼼히 계산해서 바르는데 그 부분에도 딱 맞는 제품이기도 해요.성분만 착한게 아니라 성능까지 만족하고 사용감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한 제 인생 바디로션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