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파는 두유는 유통기한이 길고 방부제 등 첨가된 게 많아 건강하게 제가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는 가격도 비교하면서 쇼핑하는 게 즐거웠는데 요즘은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두유 제조기를 검색했더니 많은 제품이 있네요.그중에서 가격이 싼 건 눈이 들어온 거예요.
HL-HSM3000레이코 두유제조기
저는 가전제품은 흰색 계열을 좋아하는데 금방 뚜껑이랑 파란색이 나쁘지 않았어요무엇보다 가격이 다른 두유 제조기에 비해 저렴해서 눈에 들어왔습니다.
똑같은 제품인데도 5만원이 넘었어요.그런데 집을 꾸미는 홈페이지는 39,800원 어레~가격에 비해 싸기 때문에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사실 사서 흰색으로 다른 제품을 살 걸 그랬나 싶었어요일단 구매는 했으니 빨리 두유를 만들어 먹고 싶어요.배송료도 무료로 혼자 사는 사람에게 사용하기 쉬운 사이즈입니다.
HL-HSM300 레이코 두유기는 두유뿐만 아니라 믹서기 기능도 있고 죽이나 이유식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레이코잇츠 소이탱크 두유메이커
두유 제조기로 두유를 만들어 먹으면 건강한 수제 두유가 완성된다.
블렌더 기능으로 과일주스도 만들어 먹어요.
이렇게 귀여운 브러쉬까지 제공해드립니다사용하기 전에 물에 담가 식초도 넣고 쓱쓱 닦아줍니다.
첨가물이 걱정된다면 이제 걱정 무첨가로 물과 콩만으로 맛있고 건강한 두유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계량컵도 제공되는데 정말 작아요.귀엽네요근데 콩을 이렇게 적게 넣어서 먹어요?두 컵은 넣어서 마셔야 할 것 같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두유 한 잔 만들고 레이코 두유 메이커에서 매일 든든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무심코 먹은 두유에는 당분도 많이 들어 있고, 설탕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한 두유를 선택하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HL-HSM3000 레이코 두유 제조기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강력 가루의 날로 단단한 콩도 문제 없습니다.
콩을 불리지 않아도 돼요.쌀도 적당히 분쇄되어 있기 때문에 죽이나 이유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젠 건강하게 직접 만들어 두유를 즐기세요” 맛도 깔끔하고 건강에도 좋아요콩과 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씻을 때 좀 허전함 본체에 전원 코드가 있어서 허전함은 있어요씻을 때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서 씻으세요.
두유 만들기 1컵
우리 집에 있는 콩부터 일단 두유를 만들어볼게요
계량컵 1컵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귀여워요하루에 이만큼만 먹어도 되나?생각이 들 정도로 콩도 많이 안 들어가네요
이게 한 컵 분량이에요.콩을 넣고 MAX 안쪽까지 물을 부어주세요.콩은 불리지 않았습니다.
두유업체의 뚜껑을 덮고 영양 버튼을 누르면 따뜻한 두유가 만들어집니다.
뚜껑을 잘 닫았는데 자꾸 깜빡이네요.설명서가 있어도 특별히 설명이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영양 버튼 두유를 누르고 기다렸습니다.
시작해서 8분 정도 데우는 과정에서 소리가 안 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20분이 지나도 아무 소식이 없어ㅠㅠ
25분 정도면 괜찮다고 했는데 뚜껑을 열고 불이 깜빡이지 않을 때까지 뚜껑을 좌우로 계속 움직였어요.불이 깜빡이지 않고 켜진 채로 멈춰 있어야 제대로 뚜껑이 닫히는 것이군요.아~ 어이없네요.잘 닫았는데 한번에 잘 안되네요.
전에 두유 제조기를 써본 적이 있는데 이런 건 처음 보네요 너무 불편해요제목에 비추천이라고 쓰고 싶을 정도였어요.
영양두유 버튼을 누르면 삐 소리가 나요누르자마자 윙~ 하고 돌아가는 소리에 떨어질 뻔한 ㅠㅠ 소리가 없어서 작동이 안 되는 게 아니라고 적혀있고 다시 누르면 꺼지니까 조심하세요라고 적혀있어
20분 정도 지나서 두유가 완성이 됐어요두유기로 두유를 만들어 먹기에 참 쉽죠?
와우 너무 잘 갈라지네요다행이네요 걸쭉한 두유 말고 부드러운 두유가 먹고 싶었어요
1~2인용이라고 했는데 1명 혼자 마셔야 될 것 같아요한잔 나오는데 둘이서 나눠먹기에는 양이 적어요.저번에 쓰던 것보다는 별로네요.
두유는 쉽게 만들어지지만 뚜껑이 잘 닫혀야 작동하는 안전성을 강조하는데 뚜껑을 잘 닫았는데 오랜 시간 실랑이가 벌어집니다
우와~ 콩이 안 갈렸어요.재료 상태에 따라 콩 껍질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는데다, 이는 콩 껍질의 문제가 아니라, 생각보다 잘 깨지지 않았습니다.
HL-HSM3000 레이코 두유 제조기입니다.
참고바랍니다
좀 더 진하게 마셔볼까요?두 컵
만약 콩을 불리면 더 잘 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콩을 10시간 정도 불렸습니다.
이번에도 뚜껑을 닫았는데 자꾸 깜빡거려요.너무 힘들어서.반품하고 싶다~
물은 MAX선까지 넣습니다 콩만 두 배로 늘렸어요.뚜껑이 튀고 있네요. www
우와~ 양이 많아서 그런가? 아니면 불린 콩이라서 그런가?너무 가루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 상태에서 물을 넣어 끓여 마셨습니다.
30초~1분 몇 분이 지나도 작동이 안 되는 영상입니다지금은 오른손으로 단단히 누르면서 맞추고 있기 때문에 움직이기 편합니다.
설명서에 나오면 정말 좋을 텐데요. 음, 딱 추천하고 싶은 두유 제조기가 아니에요.
영양두유 눌러서 두유 만들기
두유로 만든 고기가 그 맛으로 두유를 맛있게 해준다.
죽/이유식 버튼은 가열과 조리기능으로 먹기 좋게 해줍니다.
믹서의 버튼은 미숫가루 또는 셰이크 또는 과일 주스를 만들어 마실 수 있어요.아직 안 해봐도 될지 모르겠어요.저는 두유만 먹어서~
산산조각난 콩에 MAX까지 부어 두유 만들기
콩을 더 안 넣어서 그런데 생각보다 두유가 맛있게 나왔어요
이번에는 많이 달라졌죠?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근데 둘이 먹기엔 진짜 부족해요.2인이 함께 드실 경우 더 큰 상품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혼자 먹기엔 좋은 양이에요.저희 가족은 2인 가족이기 때문에 두번씩 먹습니다.
아이고 귀찮네요
HL-HSM 두유 제조기로 따뜻한 두유를 만들어서 보온통에 넣어서 수시로 먹더라고요
음, 더 싼 가격대도 많아요.다음에 재구매를 하게 되면 저는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겠습니다.
뚜껑을 닫는 것도 그렇고, 양도 적고 건강한 두유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