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사람이 많은데 저는 사실 얼굴에 뭘 많이 바르는 편은 아니었어요뭘 많이 발라야 피부에 좋을 거 같더라고요그런데 나이가 드니 점점 피부가 당기고 꺼칠꺼칠해지는 것 같아서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나이이기 때문에 방치해 두면 후회할 것 같아서 수분 크림을 조사했습니다.
지금 건조한 게 제일 크니까 수분크림 순위를 보고 저한테 잘 맞는 걸 골라봤어요.
다른 건 안 바르더라도 물분 크림은 잘 준비해서 바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역시 그만큼 피부의 수분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겨울이 되면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 이곳저곳이 간지러울 때가 있는데 이때 거울을 보면 다른 데 피부처럼 얼굴도 빨갛게 변해 있을 때가 많았거든요
건조하고 가렵기 때문에, 통통 만지고 또 긁어 버리니까, 더 나빠져서 좋은 것을 골라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 눈에 들어온 게 수분크림 순위를 검색해서 알게 된 티브레스 앤틱크림이었어요
피부가마시는차라는표현을썼는데우리가마시는차는건강에도좋고자극적이지않은게대부분이죠?그래서저는그런순하고깨끗한느낌의수분크림이라고느꼈어요.
저는 비건 제품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 역시 부담이 적고 순한 비건 성분과 프리미엄 블렌딩 티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었어요.이렇게 얌전하니까 가족끼리 써도 될 만큼 얌전한 편이었습니다.
수분크림의 순위를 검색하면서 알게 된 건 꼭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극적인 것이 아니라 이 크림처럼 부드럽고 상냥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몇 개를 더 사서 가족들에게도 선물을 했어요.겨울이 되면 건조해지기 쉬우니까요.
성분이 좀 특별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배웠습니다영국왕실에서상까지받은로얄블랙티와다즐링홍차,허브티까지함께블랜딩하여만든티브레스워터가들어있었습니다.
로얄블랙티와 다즐링홍차, 허브차가 피부에 좋다고 하는 것은 저도 알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차를 추출하는데 있어서 열을 가해서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티브레스만의 독자적인 추출법인 초음파 추출법을 사용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한 부분이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프리미엄 차의 좋은 효능을 다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리 뛰어난 성분이 들어 있어도 추출 방법으로 좋은 성분이 줄어들기도 한다고 하는데 신경 써서 좋은 성분을 다 느낄 수 있게 해준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은 화장품을 고를 때 유해성분은 없는지 피부에 자극을 주지는 않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저도수분크림순위에서이부분들을꼭체크하고순위를정한다라는글을보고몇가지제품들을꼼꼼하게확인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제가 쓰고 있는 이 제품이에요.
이 크림은 유해 성분이 없고, 피부에 대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있거든요.그리고 비건인증원에서 인증까지 받은 클린비건뷰티브랜드라고 하니까 동물성에 대해서 조금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도 정말 좋겠죠.
아이들은 피부가 예민해서 신경 써야 하는데 이 제품은 신경 써서 고른 프리미엄 티 성분에다 비건 원료까지 갖추고 있어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크림 같은 걸 사면서 혹시 안 맞으면 어쩌나 걱정하실 때가 있는데 이렇게 순한 제품이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 얼굴 푸석푸석한 데 열심히 발라주고 있어요.단, 적당히 바르는 것이 아니라 마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예전에는 귀찮아서 대충 발랐는데 지금은 살살 발라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피부 안쪽에 수분을 잘 넣도록 발라 두면 당기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바를 때 일시적으로 좋아졌다가 다시 건조해지고 덜 건조해질 때가 많았는데요, 이 제품은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네요.
다른 종류는 빨리 건조해서 매번 잘 발라야 된다고 하는데 저처럼 귀찮은 게 많은 사람에게는 수분이 오래 간다 이 제품이 딱 맞아요.
수분크림 순위를 조사해보니 많은 분이 향기, 제형, 갓 바른 것, 수분, 성분 등 다양한 것과 비교해서 고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그것들을 종합적으로 생각해 보았는데, 앤틱 크림이 가장 자신에게 맞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도 순하고 촉촉함이 오래가는 수분크림을 통해 차가운 겨울바람에서 피부를 지켜보세요.
저는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피부 이곳저곳이 상해서 보기 싫었는데 지금은 미리 수분크림을 발라서 관리해야겠어요.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니 피부관리에도 관심이 많이 생기더군요.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원고료와 제품지원을 받고, 섭취 후 느낀 점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