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시간이 참 빨리가서 한 달이 훌쩍 지나가네요. 작년에 낸 세금이 엊그제 같은데 신기하네요. 월급날은 왜 이리 더디고, 1년에 딱 한 번 오는 세금의 달은 빨리 오는 것 같죠?
개인적으로는 연차보고서이기 때문에 작성이 어렵지는 않은데 관련 세법이 너무 많이 바뀌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수 있는 제도가 없어서 제가 작성을 하고 있는지 항상 의구심이 생기실 텐데요. 옳은 일. 자신을 돌보고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이해가 안가는데… 출근하면서 돌보고 열심히 공부할 수밖에 없습니다.
중간에 총임대소득이 2천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신고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으나, 부부공동등기로 1인당 2천만원 미만이 되어 소득분리를 선택하였습니다.
. 소득신고기준에 종신세와 지방소득세가 포워드계산에 반영되는데, 작년에도 그랬나요? 매년 하는 일인데 기억이 항상 흐릿하다.
작년에는 홈택스에 직접 세금신고를 했기 때문에 올해는 혹시 잘못된 금액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먼저 홈택스에 가기로 했습니다.
Hometax에 로그인하고 보고서 작성을 클릭하십시오.
기본정보 입력 화면이 나오면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한 후 조회를 눌러주세요!
나머지 정보를 확인하고 입력한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과세기간 종합소득금액은 제가 작년에 입력한 설정이 기본설정이니 변경사항이 없으니 수표가 2000만원 이상입니다.
등록된 항목의 세부 사항은 사업장 현황 보고서에 표시됩니다.
총칭인 경우 할당 비율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남편과 공동명의이기 때문에 50%를 기입합니다.
또한 저는 주택임대사업자로 등록되어 있고 등록된 2곳 중 1곳은 임대주택이므로 정확한 날짜를 기입해야 합니다.
작년의 경우 이 부분이 공란이어서 수정신고서를 제출했는데 올해는 다 괜찮습니다.
등록된 임대물건의 경우 필요경비의 60%까지,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50%까지만 확정됩니다.
등록된 임대 부동산은 세금을 덜 내지만 미등록 부동산은 내년에 입주할 계획입니다.
단순한. 월임대소득 * 12개월/2(공동명)으로 계산한 금액에서 위의 필요경비를 빼면 소득금액(과세표준)을 구한 뒤 세율 15.4%(거주자 포함)를 곱한다.
소득세)? 정말? 부끄럽지만 내야 할 세금이 되었다.
휴.. 올해 충전은 정말 정확하네요 여기만 확인해보니 볼게 없네요 제가 받은 신고안내서에 나온 금액과 동일합니다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세금 미리 납부하겠습니다.
지급일은 5월 31일입니다.
까지. 잊지 말자.헤헤 <工作+其他(Coupang合伙人)+房屋租金收入报告在下页..> 2021년 종합소득세 신고완료☆ (근로소득+기타소득(쿠팡)+주택임대소득 별도신고) 저와 남편은 소득자로서 장기주택임대사업자 공동명의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제 남편의 2021년… m.blog.naver.com 오늘은 매운 음식이 너무 먹고 싶은 것 같아요. 그게 내 기분이야. https://link.coupang.com/a/nmEjE 삼양 불닭볶음면 빅컵 105gCOUPANGlink.coupang.com (협력사 활동에 따라 일정 수수료 제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