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글자로 된 텍스트 ⊕ 115
布射僚丸嵇琴阮嘯 식비 환불
(고구려 후기 한나라에서) 여포는 활을 잘 쏘았다.
웅의려(조선 단군 초나라)는 쇠구슬을 잘했다.
혜강(고구려 위나라 사람)은 거문고를 잘했다.
(고구려 위나라 사람) 휘파람을 잘 불렀다.
*. 줘 – 천이 되라
골든 게이트
=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
(수건 쪽)
소전
예
아빠와 아빠의 변신 + 수건 巾
다음과 같이 해석됨
?은 오른손 + 巾 수건을 배 턱 모양으로 나타냅니다.
손으로 그린 풀다 패턴
베푸는 모습을 보였다
가정할 수 있다
여기에서 呂布 Lupo는 고구려에 의해 나중에 한에 의해 보여졌습니다.
布巾 포건: 천. 린넨으로 제작되어 머리에 착용합니다.
(헤드스카프-타월-남관-담요巾)
법령 공포: 국가의 결정에 대한 광범위한 홍보.
(가르치다 – 알리다 – 알리다 – 찾기 – 묻다 – 끝내다 告가다)
布穀 포곡: 뻐꾸기의 다른 이름.
(곡물穀곡물, 쌀禾hwa + 껍데기殼 각각 쌀로 둘러쌀 수 있는 것)
布袴 포과(布袴): 면바지. (①바지 ②사타구니 – 바지의 의미로도 쓰였다 袴 ①가
② 부문) (“자랑스러운 밤”은
‘大大大+하다亏우’에서 ‘大’의 아랫부분은 다리를 벌린 모양이다.
“亏”는 움직임을 돕는 “大”를 의미합니다.
‘다리 벌리기’를 그렸습니다.
그래서 ‘사타구니’가 보이도록 ‘다리 벌린 부분’을 그렸습니다.
)
布敎 전파: 가르침을 전파하다.
종교 전파.宣敎 선교.
(아이들에게 경건함 – 왕이나 봉건 영주의 명령 – 종교 – 교리 – 가르침 –
가르침 – 계명 – 계명 – 학교 – 종교(지도자) 명령 – 하자(〜) 행(〜)
교육하다)
布裙 포군: 면치마. 거친 옷. (스커트-팬츠-고-엣지裙-kun)
布衾 포금 : 寢具 순면 이불. 나쁜 침구.
(구체衾 금천지인, 삼신이 모여 있는 집 + ‘미친 及급’의 줄임말 + 옷衣))
*. 사격
정체성 – 몸 몸 신 + 법 寸 마을
“Faqian Village”에서 “Arrow 矢 Poetry”로 전환
나는 본다
寸과 矢의 소밭의 모양은 전혀 비슷하지 않다.
‘큰 큰 활 + 활 弓 활’로 큰 활을 그립니다.
편안한 夷’를 국호로 사용
하씨(夏氏) 이족
화살을 쏘아 나의 정체성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정체성을 결정하는 규칙”을 그립니다.
“화살 쏘기” 표시
사격 : 총 쏘기 등
(만나다 – 때리다 – 때리다 – 죽이다 – 부딪치다 擊 사건)
射界 사계: 사격의 한계.
(국경 – 국경 – 국경 사용 – 서로 분리된 행)
射工 사공 : 물여우蜮의 다른 이름. (장인 – 공예 – 사무원 활 – 공예 징)
射空中鵠 사공중곡(射空中鵠) 사공중곡(射空中鵠) : 헛되이 쏜 화살이 과녁에 맞았다.
내가 한 일은 맹목적으로 한 것입니다.
(존재를 부정하는 것이 있다 – 실체 없는 영역 – 마음을 비우는 모습 – 진심으로
형식 – 비어 있음 – 없음 – 쓸모 없음 – 비어 있음(비어 있음)
(Right-Right – Center – Inside – Not – Ghost 中 Center) (백조(Swan) – 토키鵠 송)
射宮 聖人 : 천자가 큰 의례의 의례를 행하던 곳. 현지 시험 합격
사람들에게 알린 곳.
(궁 – 종묘 – 가옥 – 궁형 – 댐 – 소리명 – 학교궁궁)
*. 동료 – 공무원 – Pretty 僚ryo
변태 亻 + 횃불 尞 ryo (yo)
횃불을 든 자
‘주인공/똑똑한 사람’ 그리기
‘공식 활 – 예쁨’을 선보였습니다.
(횃불 – 불을 켜다 尞 료 (yo)
전체적으로 보면
불꽃 炎 불꽃 + 낮 – 태양 日 태양 + 불 火 불
(불꽃 – Burn Hard 焱 염(HYUK))
‘불은 태양처럼 타오른다/불은 태양처럼 타오른다’
그것은 또한 “torch – kindle fire”의 표현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큰 큰 큰 + 불의 불 + 태양 일 태양 + 작은 작은 작은”으로보고
“작은 태양 같은 큰 불”을 그립니다.
“토치”의 표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양이 점점 작아지는(사라지는) 큰 불’을 그립니다.
“횃불”의 표현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
여기서는 조선 단군 초나라의 운의료(熊宜僚)를 보여준다.
僚 나중에 Yogo: 갱. 협회. 동료.
1095-1. 계란 – 단위
지금까지
언덕 厂 뒤집다 + 사람 人 人
나는 그렇게 해석했다.
New 乙 + Hack 乂 예
로 해석할 때
‘Veda 乂 ye’의 ‘자르다(칼로)’를 ‘Veda to cut eggs’로 변환
‘새(달걀) 침대’ 그리기
계란을 나타냅니다
계란 모양의 철구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丸泥 환니 : 흙덩어리. (머드니,
water waterside 氵 + stop – 중간 尼 ni (시체 尸 도시 + 단검 匕 비)
바닥의 물이 움직이지 않을 때
지구가 ‘진흙’이 된다는 뜻의 글자로 보인다)
*. 산 이름 嵇 hui
Rice – Angry + Strange – More – Wu + Moe – 산
“벼가 자라는 이상한 산”을 그립니다.
“산의 이름”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유추할 수 있다.
여기서는 대나무 숲의 일곱 성인 중 한 명인 강희를 가리킨다.
*. 거문고琴 금
거문고 모양을 본뜬 글자로
쌍둥이자리 비취 玨 각 + 今今 금
따라서 “쌍곡玨각”은 “雁足발”의 그림으로 “거위 발”을 의미한다.
‘이제今 금’은 거문고 바닥의 나뭇결을 그린 것으로 보인다.
금기: 거문고와 바둑. (게임하러 가기)
琴斷朱絃 금단주현(琴斷朱絃) : 거문고의 붉은 실을 끊는다.
남자의 죽음.
(자르기 – 반으로 자르기 – 자르기 – 버리기 – 자르기 – 나누기 – 결정 斷 단)
(빨강-붉은-소인-홍주주, 현악기 – string – rode 絃 string)
*. 게이트웨이 이름 – 성 阮 Wan
언덕 쪽 阝 + 최고 元 위안
그는 “문”을 나타내기 위해 “높은 언덕”을 그렸습니다.
‘높은(로컬)문’을 그렸기 때문에
사람의 “성”으로도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기에 보이는 것은 대나무 숲의 일곱 가닥 중 하나인 ‘완적’이다.
阮丈 팔찌 : 남의 삼촌에게 경의를 표하는 말 晉 진나라 阮籍 완적과 阮咸 완함
아저씨와 조카 사이에 문명의 문명이 함께 세워진 곳에서 다른 阮丈의 아저씨의 아저씨가 조카였다.
咸氏 Ham Clan (삼촌 – 성체 – 지팡이 – 길이 – 길이의 단위 – 丈 장)
*. 휘파람 – 노래 – 꾸짖다 嘯 작은
입 口 입 + 물체의 소리 – 엄숙한 입
“입으로 물체 소리 내기” 그리기
‘Blow the Whistle’을 선보였습니다.
“낭송하다 – 꾸짖다”로 의미가 확장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嘯詠 소영: 시 낭송 등. (명예 – 칭찬 – 암송 詠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