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하운드앤가토스 국내 런칭


펫프렌즈,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하운드앤가토스 국내 런칭 1
펫프렌즈, 하운드앤가토스 국내 독점 런칭

펫프렌즈(대표 윤현신)는 미국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다.

도그 앤 가토스’는 반려동물 전자상거래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펫푸드 시장은 2017년 9881억원에서 지난해 1조1899억원으로 지난 5년간 71% 성장했다.

특히 반려동물을 사람으로 보는 ‘MZ세대’가축의 인간화“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펫푸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펫프렌즈가 자신을 소개합니다.

도그 앤 가토스펫푸드는 펫푸드 관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에서 직접 제조, 유통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입니다.

별 4개 등급 및 ‘가장 신뢰받는 반려동물 사료 회사‘가 선정되었습니다.

하운드앤가토스 제품은 육분이나 부산물 등의 육류를 사용하지 않고 98%의 높은 성장률을 보여 고양이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모든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하지 않는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고양이가 소화할 수 없는 대두, 옥수수, 유제품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알러지 걱정을 줄여줍니다.

또한 인공적인 성분이 없는 천연 “한천”을 증점제(겔화제)로 사용하여 고양이의 배변을 돕고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펫프렌즈는 먼저 하운드&가토스 캣 웨트 라인 4종을 소개한다.

▲닭&간 156g ▲연어 156g ▲송어&오리간 156g ▲오리&오리간 156g.

펫프렌즈는 이번 단독 출시를 기념해 31~31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하트투하트배송, 새벽배송, 펫택배를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에게 사람과 같은 먹이를 주고 싶은 반려동물의 니즈를 적극 고려했으며, 펫프렌즈만의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쳐 국내 독점 판매를 진행했다”며 “펫푸드 문화 정착을 위해 엄선한 펫푸드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친환경과 동물복지를 바탕으로 매년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Pet Friends는 엄격한 Stubborn Poop 30 제품 테스트 표준을 모든 판매 제품에 적용합니다.

배송 후 30일 동안 70점 이하 또는 고객 평점 3.0 미만인 상품은 즉시 단종됩니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기준에 따라 3년 동안 리콜되지 않은 제품만 판매됩니다.

한편 펫프렌즈는 2021년 IMM프라이빗에쿼티와 GS리테일에 공동인수돼 대규모 성장자금을 확보했다.

PE와 대기업의 강력한 투자에 힘입어 단순한 펫 펫 트레이딩을 넘어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펫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펫 종합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