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영구적인 효과 없음

안녕하세요 청주스노우클리닉의 닥터쉐입니다.

이 기사를 읽으시는 분들은 레이저 제모는 “영구적인 효과가 없다”는 기사 제목에 놀라실 것입니다.

아니, 왁싱/면도와 레이저 제모의 차이가 영구적인 효과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 정확히 말하면 “반영구적 효과”라는 표현이 더 정확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겨드랑이는 2~4주마다 5회 정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국 모낭 또는 모낭은 몇 달 후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래서 그들은 말했다: 선생님, 저는 몇 달 동안 제모를 했고 머리가 조금 더 자란 것 같습니다.

물론 털이 자라더라도 레이저 제모 전만큼 자라지는 않습니다.

모발을 생성하는 모든 모낭이 재생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한 논문에 따르면 겨드랑이에 레이저 제모를 3회 시행한 결과 4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제 경우에는 이것을 환자들에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대부분의 경우 머리카락이 거의 다시 자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 달이 지나면 모낭이 재생되고 머리카락이 조금씩 다시 자랍니다.

당시 레이저는 2~3개월에 한 번씩 시술을 받았고 그 이후로는 거의 털이 없는 상태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었다.

“5회 시술 후 겨드랑이털은 1회 2-3개월로 몇개월은 겨드랑이털을 없앨 수 있습니다.

. 영구적인 효과는 아니더라도 왁싱/면도보다는 이것만으로도 겨드랑이털 다루기가 더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겨드랑이레이저제모?편리해야지 바로받아야지 당장 고민이시겠지만 가끔 저렴한곳에서 느리더라도 한두번은 할수있다는 생각으로 하시는분을 뵙습니다.

, 문제는 레이저 제모시 화상, 모낭염, 그로 인한 과색소침착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팔꿈치와 겨드랑이를 밝게 하고 싶어서 레이저 토닝을 하지만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과정에서 여전히 짙은 색소 침착이 남아 있다면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문제는 레이저가 유발하는 피부의 색소 침착은 보통 피부 깊숙한, 진피층에 있어 빠른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고, 최소 수개월에서 수년이 걸리며, 동시에 불안과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은 환자의 몫이다.

그렇다면 안전한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겨드랑이 제모의 중요성은 무엇일까요 의료진의 경험과 기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는 겉보기에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강도와 조사값(포함)이 다릅니다 파워, 맥박 등) 가치의 개념, 파장 등) 사람 예를 들어 피부가 하얀 20대 여성이 받을 수 있는 가격으로 피부색이 짙은 40대 여성에게 레이저를 맞힌다면, 옆구리 화상 및 색소 침착의 위험이 높음 진정 및 기타 효과 연령, 피부색, 모발의 양, 모발 굵기를 고려하여 레이저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

물론 이 과정에서 의료진의 경험이 매우 중요합니다 레이저 장비 사용하는 장비의 종류는 의료진의 숙련도만큼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제모 기계가 없습니다.

의사가 정확한 값을 설정하더라도 레이저 출력이 안정적이지 않거나 정상적으로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제모 장비가 좋지 않으면 환자들에게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경험이 있어서 의사로써 화상이 생길까봐 걱정이 되서 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 강도 100으로 설정하고 기억력이 있어서 밖에서는 못해요 물론 10번이상 해야지 이건 5번으로 끝납니다 싸이노슈어 제모기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임포턴스, 키인거 같아요 이것이 바로 싸이노슈어의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2와 클래리티21이 1억원에 가까운 제모기 3종을 구매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영구적 효과 없음”이라는 제목으로 개업 의사로서 수술을 하면서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청주스노우클리닉? CEO의 깨달음 *참고: 청주스노우클리닉은 2019년 8월 성안거리에 청주광선클리닉으로 개원하였습니다.

2년 후인 2021년에… vo.la가 마무리 되었으니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