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에 민락동에 갈 일이 있어서 근처 중국집에 들러서 중국 음식을 포장하기로 했어요. 민락동에 중국요리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기대했어요. ㅎㅎ
부용이라고 하는 민락동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건너편에 부용고등학교가 있어서 부용이라고 이름 붙였는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민락동 근처에서 일을 하다가 한 번 찾아보았어요.
민락동 중국집 부용전화 : 0507-1463-3390 운영시간 : 11시~21시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99-11층 부용부용은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별로 없는 부분이 있는데 건너편 부용고등학교 앞에 공간이 있어서 조금 주차했습니다.
부용은 일반 중국집과는 달리 매장이 깨끗해 보였습니다.
크지는 않고 아늑하다고 느꼈어요.
홀 식사시 짜장면을 짬뽕밥에 드실 수 있습니다.
자장면이 보통 ᅡᆫᆫ데 굉장히 싸죠. 저렴해서 그런지 홀에서 짜장면을 먹는 중고생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ㅎㅎㅎ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부용은 포장을 하시는 고객님이 계신 것 같습니다.
저도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른 몇몇 분들도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부용홀의 탁자는 6~7개 정도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아늑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있습니다.
중국집은 보통 크기 때문에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지만 부용은 아늑하네요.
민락동 중국집 부용은 주방장이 혼자서 요리를 합니다.
사장님이 요리를 전담하시니 당연히 일반 중국집보다 퀄리티가 좋을 수밖에 없죠.
메뉴는 일반적인 중화요리점보다 조금 더 저렴한 것 같군요. 탕수육, 깐풍기 등 음식 1인까지 가능합니다.
1인분의 메뉴가 없기 때문에 눈물을 마시고 문제점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격이 아주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10분 정도 기다려서 음식을 받았습니다.
민락동에서 집까지 25분정도 걸리는데 음식이 식으면 안되요.
민락동중국집 부영 주문메뉴 1. 탕수육 22. 깐풍기 1인분 33. 꽃빵튀김 ᅵᆫ ミン
주문하신 탕수육, 깐풍기, 튀김꽃빵입니다3개를 주문하니까 푸짐하네요.~빨갛고 매콤한 깐풍기와 쫀득쫀득해 보이는 탕수육, 잘 구워진 튀김 하나마키의 비주얼이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중국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보통 이 가격이면 탕수육 중~대 제품이지만 풍기가 1인분, 탕수육이 소의 양으로 나와 같은 가격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탕수육 vs.>
부영 탕수육은 밀가루가 많이 쌓이고 그런 게 아니었어요 조금 까맣지만 먹기 좋게 잘 구워졌어요.
탕수육이 쫄깃쫄깃해요~ 안에 있는 고기가 부드럽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탕수육이었네요 탕수육 소스는 달다기보다는 조금 신 편이었어요
그래도 확실히 배달로 먹는 일반 중국 요리보다는 확실히 탕수육이 맛있었습니다.
< 깐풍기 vs.>
부용감분기가 제일 좋았던 메뉴였어요깐풍기가 이렇게 보면 아주 매워보이지만 먹어보니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치킨집에서 먹는 깐풍치킨보다 더 깐풍기네요 겉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씹는 것도 좋았고 역시 깐풍기는 중국집에서 먹는 깐풍기가 최고인가 봐요
맥주나 깐풍기로 일주일의 피로를 풀어요 정말 잘 어울리네요~ 매워서 1인분만 시켰는데 다음에는 2인분을 시켜야겠어요
<튀김꽃빵>>
혹시 타지 않고 이렇게 잘 구웠는지 궁금했던 튀김꽃빵입니다 중국에서 훠궈 가게에서 먹은 덴푸라 하나마키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서 골라 보았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는 합격입니다
꽃빵에 같이 있는 연유는 얼마 전에 중국에서 먹었던 그 달콤한 맛과 똑같았어요 연유 많이 발라먹었는데..옛날 맛은 안나네요..TT 빵이 부드럽다기보다는 조금 퍽퍽했어요..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덴푸라 하나마키 전문점을 한 번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민락동 중국집 부용은 다른 일반 중국집보다는 퀄리티가 한수 위입니다.
오너셰프 한분이 전문적으로 맛관리를 하시기 때문에 정성이 가득합니다.
탕수육은 쫄깃쫄깃하고 특히 깐풍기가 맵지 않은데 진한 양념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의정부 민락동에서 중국 음식 주문하고 싶으면 부영이는 괜찮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