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수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해서 #여수 여행을 다녀왔는지는 다들 아시겠지만 첫날 묵었던 숙소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위치부터 확인해볼까요?
전라남도 여수시 국동남6길 49-10
주소 전남 여수시 국동남6길 49-10
전화번호 061-643-1118
제가 #여수가족여행 첫날 묵었던 숙소는 바로 #여수호텔 #소타 컬렉션자 여수라는 호텔입니다.
작년에 새로 문을 연 신축 건물이에요. 지금 오픈 특가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체크인 하는 장소에 여수 관광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계획 있는 분들도 꼭 한번 확인하시고, 알찬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소타 컬렉션 더 요스는 다양한 물품도 구입할 수 있지만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 형식의 방이기 때문에 요리를 하시고 싶다면 식기를 대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수하면 요즘 떠오르는 것이 크루즈일텐데 이곳에서 미남 크루즈 탑승권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야경투어와 선상불꽃투어를 계획하다보면 꼭 잡는다!
!
저도 진짜 선상 불꽃투어 하고 싶지만 아직 아이가 어려서 이날은 포기했어요.겨울이라 너무 추웠어요.빨리 리아가 크면 열심히 놀러다닐 계획뿐이야
체크인 전에는 호의 예약 안내 메일이 먼저 오는데 여자 주소와 숙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특히 나처럼 돌보시기에 바쁘신 엄마들에게 최고!
!
방을 배정받고 가기 편했던 점이 열쇠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비밀번호로 방에 들어가는 형식인데
카드 키 같은 경우에는 잃어버릴까 봐 걱정도 되고, 특히 저희처럼 아이들이 있는 사람들은 혼자 어디 갔다 올 때 문 열기도 힘드니까요.ㅜㅜ
비밀번호만 있으면 편하게 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에는 딱 맞는 호텔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오션뷰에 더블베드로 배정을 했는데 트윈룸도 있으니까 편한 침대 타입을 선택해주세요
보통 호텔 침대 하나에 테이블 하나가 있으면 방이 꽉 차서 답답한 느낌이 드는데요, 너무 넓어서 마음에 듭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곳은 레지던스 형태의 호텔이기 때문에 인덕션은 물론, 세탁기까지 있고 옷을 세탁할 수 있어 장기 체류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수레지던스호텔 #소타컬렉션더여수
냉장고도 엄청 크고 정말 여기서 요리하려고 하면 며칠 안 나와도 살 수 있을 것 같아요우진 : 저희는 그냥 물보관용이었는데
오션뷰라고 말씀 드렸는데 테라스도 있어서 겨울을 제외하고는 바다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날은 너무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서 급하게 사진만 찍고 돌아왔습니다.
ㅜㅜ
객실은 하버뷰와 시티뷰를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저는 역시 바다가 최고!
정말 추웠지만 하늘과 바다의 뷰가 정말 예술적이었던 날이었어요 가성비 호텔에서 이런 뷰가 있을 수 있습니까?정말 마음이 후련했어요. 굳이 테라스까지 나가지 않고 침대에 누워도 바다가 보여서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대형마트 근처에 있어서 걸어서 3분이면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남편이랑 저녁 먹고 야식을 사왔는데 대형마트라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마트뿐만 아니라 케이블카, 낭만포차, 이순신 광장 등 여수의 유명 관광지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숙소였습니다”
하루종일 과용했던 이 테이블!
!
호텔 테이블은 작아서 답답한 마음이 컸는데 입구가 넓어서 열심히 사용했어요.
큭큭큭큭큭큭큭큭큭 말도 안 되는 수납공간 보이시죠?겨울이고 춥고 옷도 두껍지만 되게 넓게 걸어놨어요 아기 짐이 정말 많은데 다 넣을 수 있으니까 깔끔하게 정리가 된 것 같아요
침대 쪽에는 이렇게 텔레비전도 있는데, 아이가 있으면 텔레비전 볼 일이 없어서 패스
어떻게 보면 제일 중요한 화장실!
확실히 신축성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비데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굿굿
기본 어메니티는 칫솔과 비누가 있습니다근데 치약은 없으니까 갖다주세요!
!
거울 뒷면에 수건과 화장지, 헤어드라이어가 준비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