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되다 (영화) 아내를 사랑한 남자, 아내를 닮은 딸…


아빠가 되다 (영화) 아내를 사랑한 남자, 아내를 닮은 딸… 1
아빠되기 포스터의 의례

아빠가 되다 (영화) 아내를 사랑한 남자, 아내를 닮은 딸… 2

아빠가 되다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개봉: 2021-06-18, 국가: 미국, 시청률: 15+, 상영시간: 109분

영화 개봉: 넷플릭스, 감독 : 폴 웨이츠 주연: 케빈 하트(맷), Alfre Woodard (Marion), Lil Rel Howery, Dwanda Wise,

폴 레이저, 안소니 캐리건, 멜로디 허드입니다.

아빠되기 이 영화를 요약하자면… 희게 센 영화는 처음으로 검은 양복을 입고 침대에 누워있는 황폐 한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Matt는 산부인과 클리닉에서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끝나고 병실로 이동했고, 잠시 후 분만실로 이동해 예쁜 딸을 낳았고, 맷이 직접 아기의 탯줄을 잘랐다.

목걸이에 반한 여성은 딸 ‘매디’를 보고 싶다며 휠체어를 병실로 가져온 간호사가 아이를 보자고 했고, 맷의 아내는 혈전증으로 쓰러져 길을 잃고 아이를 남겨두고 떠났다.

아내의 장례식을 마치고 아이를 데리러 병원으로 차를 몰고 간 맷은 일찍 떠난 아내가 보고 싶어 복잡한 심정을 내비쳤지만 맷은 걱정하지 말라고 하며 “집에 가봐야겠다”고 말했다.

맷이 싫었던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아이를 데려가겠다고 하더군요 아이 키우는게 쉽지않다고 하더군요 네 그리고 사랑합니다… 딸이 당신을 사랑했고 당신이 매디를 잘 키울 수 있다고 그리고 맷은 시아버지에게 감사합니다 맷은 출근하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직장 상사는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합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일하러 가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모든 것을 하면서 그는 점점 더 아버지처럼 되었습니다 Matt는 그가 바지를 입고 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Maddy가 원했기 때문에 모르는 것처럼 행동했지만 조금씩 그는 그가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지인을 통해 이 여자를 만났다.

그녀의 이름은 “리즈”였습니다.

아내의 이름과 비슷해서 놀랐고, 그래서 더 끌렸던 것 같다.

하지만 그녀는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Matt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날 Matt는 그들이 함께 있던 날 학교에서 매디가 다쳤지만 부재중 전화가 19통이나 있는 줄 모르고 병원에 가서 아이를 데리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죄책감을 느낀 맷은 리즈에게 작별을 고하는데… 맷은 매디가 자신보다 할머니와 함께 있는 것이 더 행복할 거라 생각하고 어머니의 품이 된 기분으로 매디를 어머니의 집으로 보내고, 어머니의 품으로 돌아가 매디의 어머니에게 어머니의 목걸이를 찾았다.

그리고 맷은 매디와 함께 리즈에게 가서 용서해달라며 셋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으로 끝이 나고.. 마지막에 해피엔딩이라니…

영화 감상 후 후기….. 처음에는 모든 것이 어려웠지만 모든 부모님은 용감하게 이 세상의 아버지 어머니를 응원합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다는 것을 배웠는데, 하나님이 아버지 어머니라는 이름을 함께 할 수 없어서 하신 말씀이 맞는 것 같으니, 두 분은 산과 같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