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헬스 코치 최영준입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는 근육 형성, 혈당, 장수, 신경 질환 등 모든 신체 대사와 질병 발생과 관련이 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기본원소로 근육형성, 혈당, 장수, 신경질환 등 모든 신체대사 및 질병 발생과 관련이 있으며 필수아미노산, 비필수아미노산, 준필수아미노산으로 나뉜다.
필수 성분으로는 류신, 리신, 이소류신, 메티오닌, 발린, 트레오닌, 트립토판, 페닐알라닌, 히스티딘 등이 있는데, 이는 우리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고 음식으로만 섭취할 수 있다.
BACC는 발린, 류신, 이소류신의 3가지 종류를 말하며, 근육 단백질이 약 35% 함유되어 있어 운동 시 체력과 근육량 유지에 효과적이다.
필수적이지 않은 것들은 알라닌, 아스파라긴, 아스파라긴, 아스파르트산, 글루탐산을 포함하며, 몸은 사람이 섭취하지 않고도 스스로 생산된다.
보조요법으로는 인체에 존재하지만 양이 매우 적기 때문에 음식에서 섭취해야 하는 아르기닌, 시스테인, 글루타민, 글리신, 로니틴, 프로린, 세린 등이 있다.
오늘, 우리는 필수 아미노산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jhenning, 출처 픽사베이 필수 수아미노산 효능 노년기에 근육이 손실되는 것을 막기 위해 신근에 직접 흡수되며 근육 손상이나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기나 계란, 단백질 보충제(BCAA)를 먹는 것이 좋다.
발린뼈와 지방을 제외한 모든 조직과 근육의 노화로 인한 악화를 방지하고 피부건강과 간기능, 신경안정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간, 고기, 버섯 콩, 치즈, 땅콩 등이 풍부하다.
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상처 치유, 혈당 조절, 호르몬 생성 등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닭고기, 연어, 그리고 우유에 함유되어 있고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라이신 스트레스와 불안 증상을 줄이고, 혈압 저하, 칼슘 흡수, 탈모 예방,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고기, 생선, 유제품, 계란 또는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메티오닌 지방대사를 촉진하고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지방간 예방에 효과적이며 동맥경화와 혈액순환을 돕는다.
돼지고기, 계란, 생선, 양파, 마늘, 콩 등을 먹는 것이 좋다.
© Clinker-Free-Vector-Images, 소스 Pixabay Treonine 간 예방 효과, 위염 개선, 성장 촉진, 피부 건강과 면역 증진에 도움
주로 육류, 계란 등 동물성 식품에 많이 나타나지만, 주로 식물성 식품을 섭취하는 사람은 부족하기 쉽다.
트립토판 트립토판은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의 원료로 수면의 질과 관련이 있으며 스트레스, 피부건강,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닭고기, 파인애플, 우유와 유제품, 견과류, 귀리가 풍부합니다.
페닐알라닌성 피부질환과 만성통증에 효과적이며 기분 개선, 우울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육류, 생선, 견과류에 함유되어 있으며 임산부나 모유 수유에는 권장되지 않는다.
히스티딘 적혈구 형성에 관여해 빈혈을 개선하고 콜라겐 합성을 통해 피부 건강과 중금속 제거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많은 고기, 등푸른 생선, 계란, 쌀, 그리고 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lyfe fuel, 소스 언플래시
이것으로 필수 아미노산 효능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