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CT, MRI, MRA 다 괜찮은데 후두부 통증은 후두하근 경직 때문?
뇌 MRI/MRA/CT 후 후두통에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좌우 후두부의 갑작스러운 통증, 귀 뒤의 지속적인 통증, 머리가 꽉 차서 힘든 일상, 어떻게 해야 할까요? 헤드 CT, MRI. MRA 스캔을 해도 문제가 없다는 소문이 돌았고, 진통제를 먹지 않았다면 문제는 머리가 아니라 목에 있는 혈관에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 베개에 누워 있거나 벽에 머리를 기대고 있어도 머리가 아프고, 따끔거리고, 화끈거리고, 따끔거린다.
목과 어깨가 뻣뻣하여 고개를 한쪽으로 돌리기가 어렵다.
기억력) ● 뒤통수 통증으로 잠을 이루기 어려웠다.
잠들어도 빨리 깨는 이명(귀에서 삐삐, 윙윙거리는 소리 등), 어지러움, 난청, 난청
설명할 수 없는 좌우 요통은 뇌혈류 장애로 인해 발생합니다.
뇌혈류장애라면 머리 CT, MRI, MRA 스캔에 이상이 있어야 하는데 왜 안 나오나요? 사고 1주일 전에 촬영해도 손상된 뇌혈류가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뇌혈류 장애에 효과적인 치료법은 없을까? 답이 있습니다.
최신 10분 프로그램입니다.
2005년부터 17년간 종합치과 전문의에 의해 임상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구강과 턱 근육의 비정상적인 신경만을 찾아 정밀하게 차단하는 수술입니다.
모든 수술은 구강 내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눈에 띄는 흉터나 흉터 없이 정상적인 식사/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여 75세까지 학교나 직장을 다녀야 하는 청소년 및 직장인들도 수술 후 바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머리 뒤쪽의 통증, 따끔 거림, 작열감, 따끔 거림, 후두부 경직의 원인입니까?
후두부에 통증이 있는 사람은 종종 목과 어깨가 뻣뻣하고 머리를 한쪽으로 돌리기가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자목, 거북목, 경추추간판 탈출증 등 초기 증상도 함께 겪었다.
이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척추의 변형으로 인해 근육의 혈관이 압박되어 뇌혈류 장애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목의 혈관이 눌리면 혈액이 심장에서 머리로 올라갈 수 없고 혈액이 머리에서 심장으로 내려갈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머리의 혈류가 정체되어 두개 내압이 증가하고 뇌 혈류 장애 및 뇌 저산소증이 발생합니다.
뇌혈류 장애로 인한 허리 통증이 있는 사람은 대개 머리 뒤쪽에만 두통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눈은 머리와 연결되어 있고 코와 입과 귀는 물론 손은 저리고 심장은 뛰고 있다.
이 경우 가장 효과적인 시술은 종합 치과 전문의가 시행하는 시술입니다.
비절개/무약물 시술로 감염이나 염증의 위험이 없어 항생제 등의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약을 복용하기 어려운 산모와 중증환자 모두 치료가 가능하다.
허리 통증이 있다면 먼저 확인해보세요.
후두부의 좌측이나 우측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머리의 CT, MRI, MRA 스캔을 먼저 시행해야 합니다.
머리에 문제가 있으면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머리에 이상이 없다면 가장 최근의 10분 시술에 주의한다.
최신 치료법은 근육을 이완시켜 압축된 혈관을 복원하고 혈류를 개선하며 신경을 안정시키기 때문에 머리에 이상이 없이 뒷머리에 통증이 느껴진다면 후두하근 경직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입원을 고려해야 한다 . 참고로 이렇게만 하는 전문병원은 충치나 임플란트 등 일반적인 치과 진료는 보지 않고, 부부가 함께 치료하는 가족진료병원이다.
루이빈치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4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