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아숯불갈비)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고렝갈비

고령에 오시면 시원한 돼지갈비탕 한그릇 어떠세요? 간판에는 “다모아 숯불갈비”라고 적혀있는데 숯불갈비는 팔지 않는다.

메뉴 주문 갈비탕(특선) 16,000원, 돼지갈비찜 15,000원(솥밥 포함) 한없이 오래된 식당이다.

식당 한구석에 포장마차가 몇개 보이는데 뭔지는 모르겠고 기본 반찬은 다진마늘, 콩나물, 깍둑썰기한 무김치, 김치 (김치식당, 테이블 리필이 가능한걸 봤습니다.

최대 3번) 너무 진해서 아쉽네요 (돌아와요 피클맛) 물병은 왜 주셨어요? 두둥!
여기 갈비뼈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갈비입니다.

Doo Doo Doo!
에는 돼지갈비찜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구운 돼지갈비뿐만 아니라 진짜 돼지갈비찜도 제공한다.

갈비도 두툼하고 고기도 두툼하고 국물이 살짝 짜서 밥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양념도 딱 적당하고 고기에서 살짝 냄새가 난다.

뜨거울 때 파와 당면을 바닥에 뿌립니다.

겨울국수는 조금 더 익혀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갈비찜 양념이 매워보이지만 먹을만 합니다.

고기는 뼈가 잘리고 고기가 푸짐했습니다.

갈비찜에 고기와 양념을 넣고 밥에 비벼먹으니 맛이 일품이다.

보지 않았다.

찐쌀입니다.

밥을 그릇에 담아보니 윤기가 흐르고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이 집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찐 쌀에 주전자의 물을 붓습니다.

물 대신 이것을 숭늉처럼 마신다.

입안이 깨끗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령에서 후식(안주)을 원하신다면 요기(개진고로케) 개진감자로 만든 수제고로케 / 고령식당 고령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고령의 명물 딸기. 하지만 가오링에 오시면 진미당과자에서 직접 만든 찹쌀떡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m.blog.naver.com 도모아 숯불갈비 경상북도 운수면 운수면 11011:00~19:30 수요일 주차장 휴무 올 때마다 맛은 조금씩 다르지만 그래도 방문할 예정은 도모아 숯불구이 스페어립 어게인 110까띠 고로케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강로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