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양 절개 및 배액

준비물 : 리도카인, 세균배양관, 모공, 식염수 드레싱 주사기, 마취주사기, 검체채취봉, 가위, 덩어리, 달력, 멸균거즈 및 포비돈, 글로로헥시딘, 생리식염수 => 이식메스, 세균배양액을 넣고, 이식액, 생리식염수, 용기에 깨끗한 거즈 + 두 개의 주사기를 분해하고, 드레싱 트레이를 무균적으로 열고 핀셋으로 깨끗한 거즈와 두 개의 주사기를 드레싱 트레이로 옮기고 멸균 장갑을 착용하고 드레싱 트레이에 11 번 메스를 삽입하십시오. 손잡이 : 손으로 칼 손잡이를 잡고 핀셋으로 농양 부위를 확인하고 베타딘면으로 소독 : 상처에서 원을 그립니다.

환부를 물집으로 덮음 마취를 위해 주사기에 리도카인을 채움 농양 주위에 바늘을 찔러 마취(국소마취와 동일) 농양의 직경을 따라 선형 절개를 하여 고름이 흘러나오는지 확인 농양 제거: 내부 농양이나 굳은 살을 거즈와 모기로 닦고 농양 주변의 피부를 눌러 농양을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농양에 지혈제를 삽입하고 벌리고 농양의 내벽을 제거하고 농양 내부를 플러시합니다.

농양 내부를 생리 식염수로 채운 주사기로 플러시합니다.

주변 피부를 누르면서 열어 생리식염수를 뿌린 후 세척 후 마른 거즈로 농양 내 물기를 닦아내고 포비돈 거즈로 농양을 감싼다.

포비돈 거즈를 절개 부위에 넣고 알맞게 채운 후 그 위에 거즈를 잘라 환부를 덮습니다.

노출된 포비돈 거즈가 배액관 역할을 하고 깨끗한 거즈를 완전히 덮고 농양 절개 부위를 붕대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