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광자매 화장실 문. 예림문. 우리 집도 바꿀까?
최근에 장식을 할까 생각 중이에요. 우리는 10년 동안 같은 집에서 살았다.
처음엔 팔리고 들어온 집이라고 하지만 10년이 지나면 인테리어 트렌드를 바꿔서 색다른 느낌을 주고 싶었다.
거동이 어렵다면 집의 요점인 인테리어를 바꾸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로 바꾸고 싶다.
제가 요즘 주목하는 것은 화장실 문입니다.
우리 집은 그냥 문이랑 똑같은 문을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뭔가 달라진 게 느껴져. 이렇게 바꿀까요?
그리고 요즘 즐겨보는 주말드라마도 좋아. 광자매 드라마에 실내문이 나와서 더 신경을 쓴 것 같아요.그래, 광자매는 주말 드라마야. 로맨틱 코미디 가족 드라마라서 주말에 보는 게 너무 재미있어요.
드라마를 보면… 집에서 인테리어와 여성 캐릭터들의 패션을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는 화장실 문이 눈에 들어왔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특히 예림문으로 가서 화장실 문에 대한 상담을 받는 장면이 있었는데, 제가 먼저 상담을 할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네, 광자매 화장실 문 상담하는 장면 보여드릴게요.
예림문은 화장실 문뿐만 아니라 문도 있고 가운데 문도 있고 나도 예림문에 가서 한번 봤는데, 문 하나만으로 집 내부가 바뀐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제가 아는 공간이 이렇게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그때 못 보던 화장실 문이 보이더라고요. 예림문의 화장실 문 윗부분은 유리로 되어 있다.
이 유리를 통해, 당신은 안에 사람이 있는지 볼 수 있다.
정면에서 직접 보겠다는 게 아닙니다.
당신이 화장실에 들어갈 때, 불을 켜고 들어갑니다.
불을 켤 때와 끌 때 상단 유리를 확인해 안에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실용적이고 편안하다.
하나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광자매 장면에서 장점을 잘 보여주셨기 때문에 꼭 바꿔보고 싶었어요.
집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사 계획이 없어 집을 비워두기는 힘들지만 실용적인 광시스터 화장실 문으로 문을 바꾸고 문 색깔을 바꾸면 달라질 것 같았다.
그것은 또한 집에 설치되는 느낌을 보여줍니다!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방송을 보고 알았어요. 아이들이 자라면서 화장실에 있었고, 문을 열었을 때 깜짝 놀랄 때가 많았는데, 예림문 OK, 광자매 화장실 문은 그런 걱정은 안 할 거예요.
화장실 문 위쪽에 유리가 달려있어서 아래가 아니라 불투명한 부분이라 굉장히 실용적인 문인 것 같아요, 내부는 안 보여드리지 않고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TV 드라마를 보면 인테리어 트렌드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유리문 YAT-840의 전체 설치입니다.
집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흰색이라서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좋아요!
화장실 문은 어때?
실용적이고 집 인테리어와 딱 맞아떨어져서 좋았는데 문을 바꾸면 가족이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