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방문해 보시고 방갈로처럼 야외에서 먹을 곳도 있고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 야외에 독립된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아이랑 산책하는데 자주 다녔는데 당연히 실내만 있는 식당인 줄 알고 가보고 싶어도 못 갔죠. 추운 날에 따뜻한 돼지고기 국밥이 얼마나 먹고 싶었을까요?!
이번에 한을 풀고 왔어요~
극동돼지국밥
영업시간 월~금 09:00-21:0016:00-17:00(브레이크타임) 토~일 08:00-21:0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7 1층 극동태지국밥
원래 밤에는 밖에 있는 자리를 마련하지 않는 것 같았는데 추워서 괜찮냐고 물어봐주시고 저희만 괜찮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먹고 왔습니다.
따뜻해지면 더 좋을 것 같아!
실내 공간도 넓었고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인테리어도 예쁘고 신상맛집이라 그런지 예쁘고 좋았습니다.
반찬도 셀프바가 있어서 집어가기 편했어요
야외에 나가보니 이런 공간이 있더라구요!
꽤 넓어서 놀랐습니다.
비해 자리도 많은 사진은 없지만 옆에 블루라인의 산책로도 보였습니다.
비닐봉지가 붙어서 그런지 꽤 추운 날이었지만 괜찮았습니다.
뜨거운 국밥을 먹을 예정이라서 조금의 추위는 국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내장과 고기를 골고루 시켰고 수육도 시켰어요아이를 위해 하나는 양념을 빼고 부탁드렸는데, 아이를 위해 돼지국밥 국물을 따로 주었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배려해주셔서 식사를 잘 하고 왔습니다.
잘 모르겠는데 고기, 돼지고기 국밥이 되게 많이 들어가더라고요돼지국밥 버무리에도 건더기가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먹고 왔어요오랜만에 맛있는 제육국밥 잘 먹었습니다
딸기국물도 잘 안 먹는데 돼지고기 국밥은 정말 잘 먹네요처음 주는 거라서 잘 먹거나 수육이랑 밥을 먹일려고 했는데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아이 데려가는 것도 좋았어요.해운대 아이들과 가기 좋은 극동대지국밥 내 동내산 리뷰였습니다.